







안녕하세요 :D 벌써 시공 끝난지 일주일된
알콩달콩 30대 초반 3개월차 신혼부부 입니다~!
신혼집으로 구축아파트를 매입하게 되면서 인테리어를 여기 저기 알아보던 중 , 미소디자인으로 시공업체를 선택하게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,
처음부터 끝까지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을 해주셨고
인테리어에 대해서 평소에 갖고 있던 정보가 하나도 없었던 터라,
매우 막막한 상황이였는데 대표님께 상담때 신랑이랑 제 눈높이에 맞춰서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던 점이 매우 인상깊었어요~!
그리고 견적서 작성할때도 다른 업체들과 비교했을때 가장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셨구요 (견적서 작성하면서도 끊임없이 이어지는 폭풍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고 젠틀하셨던 대표님 다시한번 감사해요!!^^)
추가적으로 전문건설 면허보유업체 이다 보니까 확실히 믿음이 가더라구요!
시공을 시작하기 전에 , 실측 및 미팅을 같이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
대표님 및 각 파트별로 담당하시는 실장님들도 같이 오셔서
수정 또는 추가적으로 반영하고싶은 의견이나 질문 등을 자유롭게 할수 있었던 점도 좋았던거같아요! 피드백이나 의견 반영도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진행되서 더 좋았구요
첫 미팅 현장에서 다시한번 느꼈던게 대표님 첫인상 포스가 장난아니실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본업하실때 그 모습이 더 빛을 발하시는거 같더라구요
시공을 시작하면서는,
저희 집 시공을 맡고계시는 여러 담당자분들이 계신 단톡방을 만들어주셨어요
물론 대표님도 계셨구요^^!
매일매일 그날 진행한 시공 전, 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
시공 후 모습이 궁금한데 매일 가볼수 없는 저희와 같은 맞벌이부부에게는
너무나도 센스있는 시스템이죠! 엄지척!!
그리고 시공하면서 중간 중간 선택해야하는 것 들이 당연히 생길수 밖에 없는데
정말 고르기만 하면 되게끔 정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는채로 보내주시고
그 외에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말씀드리면 항상 각 파트별 담당자분께서
5분이내로 칼답변을 해주셨던 기억이 나요
시공이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매우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고있는 업체라는 점을 다시한번 느꼈어요!!
시공이 다 끝난 후에도 최종 미팅때
저희 부부가 놓친 것들도 대표님께서 매의 눈으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
각 파트별 실장님들 및 기사님들 께서도 끝까지 책임지고 맡아주셨구요
다시한번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. *^^*
마무리....
이삿짐 정리를 아직도 다 끝내지 못해서... 더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ㅠㅠ가족들,주변지인들이 칭찬을 할때마다 어찌나 뿌듯한지>_<
난생처음 해본 인테리어를 미소디자인과 함께할수 있었던게
신의 한 수 였을 정도로 매우 만족도 최 상 이였어요!!^^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아직도 고민되신다면
고민 보다 GO 입니다!! :D
화이팅!!

더 많은 시공 후기 보러가기 (:
안녕하세요 :D 벌써 시공 끝난지 일주일된
알콩달콩 30대 초반 3개월차 신혼부부 입니다~!
신혼집으로 구축아파트를 매입하게 되면서 인테리어를 여기 저기 알아보던 중 , 미소디자인으로 시공업체를 선택하게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,
처음부터 끝까지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을 해주셨고
인테리어에 대해서 평소에 갖고 있던 정보가 하나도 없었던 터라,
매우 막막한 상황이였는데 대표님께 상담때 신랑이랑 제 눈높이에 맞춰서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던 점이 매우 인상깊었어요~!
그리고 견적서 작성할때도 다른 업체들과 비교했을때 가장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셨구요 (견적서 작성하면서도 끊임없이 이어지는 폭풍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고 젠틀하셨던 대표님 다시한번 감사해요!!^^)
추가적으로 전문건설 면허보유업체 이다 보니까 확실히 믿음이 가더라구요!
시공을 시작하기 전에 , 실측 및 미팅을 같이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
대표님 및 각 파트별로 담당하시는 실장님들도 같이 오셔서
수정 또는 추가적으로 반영하고싶은 의견이나 질문 등을 자유롭게 할수 있었던 점도 좋았던거같아요! 피드백이나 의견 반영도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진행되서 더 좋았구요
첫 미팅 현장에서 다시한번 느꼈던게 대표님 첫인상 포스가 장난아니실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본업하실때 그 모습이 더 빛을 발하시는거 같더라구요
시공을 시작하면서는,
저희 집 시공을 맡고계시는 여러 담당자분들이 계신 단톡방을 만들어주셨어요
물론 대표님도 계셨구요^^!
매일매일 그날 진행한 시공 전, 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
시공 후 모습이 궁금한데 매일 가볼수 없는 저희와 같은 맞벌이부부에게는
너무나도 센스있는 시스템이죠! 엄지척!!
그리고 시공하면서 중간 중간 선택해야하는 것 들이 당연히 생길수 밖에 없는데
정말 고르기만 하면 되게끔 정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는채로 보내주시고
그 외에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말씀드리면 항상 각 파트별 담당자분께서
5분이내로 칼답변을 해주셨던 기억이 나요
시공이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매우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고있는 업체라는 점을 다시한번 느꼈어요!!
시공이 다 끝난 후에도 최종 미팅때
저희 부부가 놓친 것들도 대표님께서 매의 눈으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어요
각 파트별 실장님들 및 기사님들 께서도 끝까지 책임지고 맡아주셨구요
다시한번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. *^^*
마무리....
이삿짐 정리를 아직도 다 끝내지 못해서... 더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ㅠㅠ가족들,주변지인들이 칭찬을 할때마다 어찌나 뿌듯한지>_<
난생처음 해본 인테리어를 미소디자인과 함께할수 있었던게
신의 한 수 였을 정도로 매우 만족도 최 상 이였어요!!^^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아직도 고민되신다면
고민 보다 GO 입니다!! :D
화이팅!!
더 많은 시공 후기 보러가기 (: